Hello Travel

행후Review

헬로우트래블과 함께 했던 여러분들의 추억이 너무 궁금합니다!
멋진 사진과 함께 소중한 여행후기를 작성해 보세요.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
2016-02-22 김* 1310
전체
2.17일 루브르+시내 투어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엄마와 함께 2월 17일에 류상현 가이드님께 루브르+시내투어를 받았던 김현입니다.
이전에도 헬로우트래블에서 투어를 받았던 적이 있었지만 원래 후기를 잘 올리는 편은 아니라 다시 이용하는 것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생각하고 이번에도 헬로우트래블에서 투어를 받게 되었는데요.
역시나 너무 친절하시고 지식도 많으신 가이드님을 만나 파리의 마지막 하루를 너무 즐겁게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먼저, 루브르 박물관에서는 미술에 대한 조예가 거의 없고 평소에 관심도 없던 저마저도 빠져들어서 듣게 되는 재밌고 쉽지만 지식은 정확히 전달하는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루벤스 관이 특히 인상에 남는데, 유명한 화가의 유명한 작품들이었지만 혼자였다면 그냥 지나쳤을 작품들을 역사적, 미술적 배경지식이 어우러진 마치 하나의 이야기 같은 설명과 함께 들으니 미술작품을 보는 법을 한 번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까지 들었습니다. 설명이 어렵지 않아 엄마도 매우 만족하시고 들으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투어라고 해서 스팟을 정해 점 찍듯 이동하며 단순히 설명만 하고 끝내시는 게 아니라 파리에서 사는 사람만 알 수 있는 다양한 팁들과 파리를 즐길 수 있는 법들도 알려주셔서 너무 집중하며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도시의 분위기를 자유롭게 느껴보고 싶어서 배낭여행을 선택하고 하루만 일일투어를 이용했던 건데 정말 제가 딱 원하던 타입의 투어였습니다.
점심도 각자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의 맛집을 알려주셔서 의외로 정말 맛있는 곳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고 날씨가 추워 오후에 지칠 수도 있는 저희를 배려해주시고 사진을 찍고 둘러볼 수 있는 시간도 충분히 제공해 주셨습니다.
무엇보다도, 투어가 끝난 후에도 몽쥬약국 위치를 묻는 저희를 가는 길이라며 직접 데려다 주시고 저녁을 먹을 만한 곳까지 추천해주셔서 만족스런 하루를 보냈습니다. 일이 끝난 후에도 끝까지 책임져 주시려고 노력하시는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친절하시기만 하신 게 아니라 정말 많이 배우고 느낄 수 있었던, 가이드님의 센스가 엿보였던 투어에 엄마도 저 둘 모두 너무 감동스럽게 들었고 다음에도 기회가 생긴다면 꼭 헬로우트래블을 이용할 생각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투어 많이 열어주세요^^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